MoonGom Studio

북경 지하철 노선도 및 교통카드 구매처 지도_제작中

by MoonGom




으음

이미 북경 여행계획(참고)표는 포스팅을 했는데,

나중을 위해 미리 편의용 지하철 노선도 지도를 만드려고 준비중이에요 ㅋㅋ



세상 귀찮아 하는 일인데 ㅋㅋㅋ... 나중에 필요하긴 할 거 같아서요 ㅋㅋ

도움도 많이 될거구요


이런 자료들 야금 야금 하나씩 만들어서 쟁여둘까 해요


저 위에 캡처 모아둔 것들은 전부

북경 지하철 호선별 교통카드 발급, 반환처 구분표에요


또 거대하게 큰 노선도도 중국 사이트에서 다운받아놨으니

한국어로 번역을 해야겠죠?ㅋㅋㅋ


이런거 찾을땐.. 중국어가 나름? 잘되는데


HSK 공부만 하려고 하면 .. 백지가 되니 원..ㅋㅋ



아무튼 저 지도는 커밍쑨, 입니다 !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