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데이트] 크리스마스 이브의 이브, 명동에서 종각까지

by MoonGom

짜잔 !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 !

(사실 이브..는 아니고 23일 데이트 ㅋㅋ)

이브의 이브 데이트 

왜냐하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주러 가는 길이죠 ~





명동 신세계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푸드트럭 음식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육초밥 ? 소고기초밥? 불초밥 ?


아 불초밥!


넘나 맛있었어요..!





+ 만두 !

김치 만두, 고기만두, 갈비 만두 !

크.. 똥글똥글 귀염.. 쫀독쫀독.. 존맛탱



김치만두가 좀 많이 매웠다는 건 안비밀






명동 신세계 백화점을 다 돌고..

거기서 라이카 보고?! ㅋㅋ


http://moongomstudio.tistory.com/95?category=809220


▲ 라이카 매장에 얽힌 ㅋㅋ 에피소드를 포함한

언박싱 게시글


롯데백화점을 향해 또 걷고, 영플라자에서 외국인들한테 낑겨서

화장실 이용하고 ㅋㅋ.. 롯데 백화점 다 돌고, 롯데 면세점도 돌고

돌고 돌고 계속 돌다가


WHO 에게, 어서 빨리 지갑을 고르길 종용하며

롯데백화점에서 겨우 겨우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사실 전혀 생각도 안하고 있던 브랜드인, 듀퐁 남자 반지갑 !

역시 지갑은.. 만져봐야되요


직접 그립감과 ! 촉감과 ! 크기를 !

직접 보고 만져본 후에 ! 역시 인터넷에서 사진만 보는 거랑은

확실히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케케 !!


뀨 ?!





분명 낮에 신세계 백화점을 와서, 트리 불켜진거 못봐서 아쉽다고 했는데 ㅋㅋ

롯데백화점에서 지갑을 구매하고 나오니 이렇게나 아름답게 켜졌네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 개이득 !

사진도 엄청 많이 찍고, 좋았어요

이제, 밥먹으러 명동 꾸석..으로 갔었더랬죠 ?

아마도 ?





그리고 소화도 시킬겸 또 걷고 걸어서 종각을 향해, 청계천으로 !

시청역은.. 아니었으니 종각 ! 청계천에서 무슨 요상한 이벤트들을 하더라구요


 DJ 가 왔는지, 조명도 계속 싸이키 조명 계속 번쩍번쩍 하고

 소리도 위글위글 부터 클럽 음악이 저~ 멀리서부터 크게 들리어 오고



청계천에서는 요러케 이쁘게 조명들을 달아놓은 것도 모자라서 사람들이

막 풍선에 조명 달고 다니더라구요 ㅋㅋ


맨인블랙 그 자전거 지나가는거 보는줄 ?!





그리고 조그마난 풍등? 들이 떠내려 오고 있었어요. 아마 떠내려 '오고' 있는게 맞을거에요

저기에 다 뭉쳐 있었으니까..


소원을 이루어 주는 풍등이라는데

글쎄요..ㅋㅋㅋ 왜 전 저걸 보고.. 차가 꽉막힌 도로를 보는 기분이 들었을까요 ㅋㅋ


감성이 메말랐나봐 ㅠ





명동에서 하루 반나절을 쇼핑하고, 밥까지 먹고

기어코 종각으로 온 이유 ! 바로 요것 !


WHO 의 강추 메뉴 완전 찐덕찐덕한 초코 크루아상 !!!

이었는데... 다 팔려서, 아몬드 크루아상으로 ㅋㅋㅋㅋ





여기 빵들, 인기가 엄청 좋나봐요 ~

크루아상들이 거의 남아있질 않더라구요ㅠ


그와중에 저 옆에 매우 노릇노릇 구워진 면을 보고

"이거 초콘가봐 !!" 하는 ㅋㅋㅋ 어떻게든 초코를 먹여주고 싶어하는 저 의지 !


그와중에, 초코 스콘이였나..? 파이였나.. 그거 라도 먹을까 ? 하고 있는데

뒤의 커플이 ㅋㅋㅋㅋㅋ 딱 하나 남은 그걸 탛 ! 하고 집어가셔서 ㅋㅋ


후무룩.. 해서 와서는 ㅋㅋ "마지막 남은거... 집어갔어어....ㅠ"


이 날은... 아몬드 크루아상을 먹어야만 하는 그런 날이었나봐요





근데 이거 되게 맛있고 좋았어요 !

세상에 안에 소보로가 가득차있는거에요 !!

캬.. 이거 진짜 아침에 커피랑 먹으면.. 개꿀 ?!

WHO도 이 아몬드 크루아상 처음 먹어봤다고 하는데

(사실 그 꾸덕꾸덕한 초코 크루아상도 안먹어본 거고, 먹어보고 싶어서

절 데리고 간거라고 하네요 ㅋㅋ .. 분명 "겁나 맛있는 크루아상" 이라고 소개해놓고..!)

둘 다 완전 맛있어서 흡-족했습니다 !





요건 뽀너스, 그냥..

초코.. 크루아상 못먹은 게 한이 될까 하여..

초코.. 칩이 박혀있는 ㅋㅋ 빵을 하나 추가로 골라봤어요

그냥 그랬어요 이건


역시 크루아상 전문점 ?! 케케


+ 아 그리고 인터넷 찾아보니까... 꾸덕꾸덕한 초코 크루아상이 아니라

초코 파우더가 엄~~~청 뿌려져 있는 초코 크루아상이더군요 !

오... 궁금... 나중에 한번 다시 가봐야겠어요


아.. 이날 많이 걷고 또 많이 걸어서

평소 매우 운동부족인 저는.. 오늘까지도 ㅋㅋ

다리가 아픕니다 ㅋㅋㅋㅋㅋ


아 진짜 건강관리 해야 하는데 ㅠ ㅋㅋ




암튼 뿅 !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