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라이카 코리아..한파를 뚫고 다녀왔습니다.

by MoonGom



으아아 오늘 엄청 춥네요 !!

그리고 이렇게 추운 와중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빠르고 날렵하게(?)

라이카 코리아 강남 매장에 다녀왔어요 !



어제 그제 남친몬이랑 라이카 얘기를 엄청 해서, 모델명도 알아보고..

이것 저것 구매경로도 알아보고 있었는데


네이버 라이카 클럽 카페에도 가입해봤고, 지식인에 물어도 봤지만

역시.. 궁금증해결엔 다이렉트로! 매장이 최고죠 ㅎㅎ





매장 내부랑, 카메라는 제 눈으로만 감상하고, 찍진 못했어요 ㅎㅎ

... 점심시간 이용한거라 빠르게 질문하고, 빠르게 다시 나와야 했어서요 ㅋㅋ

핸드폰으로 알려주신 정보들 받아적으려하니 주신 책자!


회사로 돌아가는 길에 시린 손 꺼내서 빠르게 찍었습니다 ㅋㅋ





궁금증, 하나!

"D-LUX 뒤에 왜 typ 가 붙나요?? 109는 무슨 의미인가요??"


D-LUX 시리즈가 이전까지 2, 3, 4, 이렇게 올라오다가 6에서 멈춘걸로 알아요

그 뒤로 계속 업그레이드가 되기 때문에 점점 커지는 시리즈 숫자를 버리고, Typ 를 붙이고

아.. 뭐라고 하셨더라.. 대표가 되는 그 시기의 넘버를 뒤에 붙인다고 하셨던가..


(죄송, 정신없이 들어가서 여쭤본 첫번째 질문이라.. 들으면서도 정신을 다 잡지 못했나봐요ㅠ)


그래서.. 아무튼, 현재로써는 typ 109 가 D-LUX 시리즈의 최신 기종이라고 합니다.





궁금증. 둘!

"공식 매장에서 사면 가격이 얼만가요? 포함된 패키지 내용물은 무엇 무엇인가요?"




가격은 134만원 정도이고, 인 박스 구성물은 ▼ 아래 영문으로 쓰여져있네요





카메라 본체, 배터리 1개, 충전기, usb 케이블, 넥 스트랩(목에 거는 스트랩), 렌즈 캡, 핫슈 커버, 외장 플래시, 3년 보증서


그리고, 이전에 제가 인천공항에서 라이카 파는걸 봤어서..

"아무래도 면세가 더 싸지요? 인천공항에서, 해외 나가는 분한테 부탁해서 구매할까 하거든요"

하니까 현재 인천공항에는 라이카 매장이 다 없어졌다고 하네요ㅠ..!!


면세는.. 인터넷 보면 롯데 면세점? 이런곳에서 검색, 구매는 되는데

매장 자체는 없어졌나봐요 ㅠㅠ




궁금증, 셋!

"TK 버전이 무슨 뜻인가요?"


이건, 한국에서 판매하는 버전 이라는 뜻이래요

TK 버전이 붙어 있어야, 한국에서 TV랑 연결해서 동영상같은걸 보거나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딱히 막 엄청 필요한 부분은 아닌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TK 버전이 붙지 않은 제품은 우리나라 TV에 연결할 수 없다고 하셨어요.

참고 하세용~





회사로 돌아오는 길에 마주친 길냥이..

추워서 그른가.. 막 계속 야옹 야옹 거려서

빤히 쳐다보다가 찰칵..


배고팠니? 추웠니? ㅠ


미앙..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