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Get !! (feat.회사 아가씨들)

by MoonGom



저는 매년 다이어리를 구매합니다.

예전에는 커피숍 다이어리보다는 아트박스나, 가죽다이어리 전문, 서점

이런곳에서 발품팔아가며 직접 골라서 구매했었는데,

정말 우연히도 남친몬, WHO를 만난 해가 스타벅스랑 몰스킨이 콜라보를 해서

매우 탐나는 다이어리를 선보였었죠.



그 이후로 WHO가 지금의 단골 커피숍을 만나기 전까지 스벅만 다녀서

스티커를 매년 갈취해 다이어리를 얻어냈습니다 ㅎㅎ (당당)



그런데 올해에는 WHO가 직장을 옮기면서, 스벅이 다 멀리 떨어져 있다고...

스티커를 하나도 못모았다고 하네요




아무튼 그래서 오늘 뜬금없이 점심시간에, 회사에서 밥먹다가..

친한 동료 아가씨랑 둘이 스벅얘기하다가 스티커를 받기로 했는데..

급! 옆의 다른 아가씨도 '나도 안쓰는거 있는데 줄까여?' 해서 양옆에서 받고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던 아가씨까지, 모자랐던 2개를 전달해주시며

꾹꾹 다 채웠습니다 !! 



두둥!





고렇게 점심시간 30분을 남기고, 후딱 스벅으로 달려가서 골라온 다이어리!


색상차이만 있는게 아니라, 안의 레이아웃이라고 해야 하나요

속지의 스타일이 조금씩 다르기에 매장에서 계속 고민하다가

글쓰는 노트부분이 많아서 유독 두껍고, 빨리 더러워질 것만 같은

하얗고 하늘하늘한 요 밝은 하늘색 다이어리로 데려왔어요 ㅎ


캬.. 파우치만이라도 미드나잇 블루 였나, 그 권색 파우치 받고 싶었는데 ㅋㅋㅋ

그럴 순 없으니 패쓰 !


아무튼 우리 회사 아가씨들한테 넘나 고마워서 커피 쿠폰도 날려줬답니다!

무려 8개? 9개를 채워주셨으니, 3명에게 커피 사줘도 나름 이득?


이라고 생각할래요 저는 ㅋㅋ



암튼 2018년도를 위한 다이어리ㅋ

넘모 넘모 기분이 좋아요 !!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