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스타벅스 2019년 다이어리 ... 이벤트 음료 이번에 진짜 똥망

by MoonGom


스티커 이제 딱 하나만 더 모으면 되는데.. 이벤트 시작과 동시 일주일 안에 다 모았으면(11/1 까지) 다이어리 2개 주는거였다고 합니다. 저는 이미 놓쳤지만요 ㅠ 아무튼 남친몬 회사 분들꺼까지해서 꾸역꾸역 나름 빨리 모아서 이제 이벤트 음료 하나만 더 먹으면 됩니다.


그런데 이번 이벤트 음료 3개 다 완전 싫...


1. 레몬진저 차이티


레몬+꿀+배+도라지 를 갈았다고 하는데 진저가 이름에 있으니 당연히 생강도 들어있겠죠?

근데 개인적으로 생강차 자체를 극혐하는 인간이라.. 딴 음료를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너무 달아서 그나마 입이 좀 덜 단걸로.. 스티커 3개 중 하나를 레몬진저 차이티로 해결했어요.. 물론 시켜놓고 반 이상 남겼지만요.. 너무 끔찍헀습니다ㅠ 생강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2. 토피 넛 라떼


아아.. 이것도 인기가 무지 많은 거라고 알고 있지만 재작년 토피넛 라떼까지는 괜찮았는데 작년에 토피넛 라떼 마셨다가 매우 끔찍하게 달디 단 토피넛 시럽 맛 덩어리를 경험하고 그 뒤로 다른 커피숍에서도 먹지 않았더랬죠. 아무튼 그래서 이건 아예 마실 생각도 안했습니다.


3. 홀리데이 밀크 초코


위의 사진의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남친몬꺼, 제꺼로 한번씩 해서 두번이나 이 달디 단 걸 마셨었는데 남친몬꺼로 구매당시.. 직원분이 실수하셨는지 이벤트 쿠폰 체크가 안되어 있는 거에요!! 일반 쿠폰으로 체크됬어요 ㅠㅠ .. 그래서 또!! 또 마셔야되요.. 끔찍합니다..!


+


맛? 있어요. 근데 진짜 먹고나면 입이 엄청 달아요.

저는 단걸 좋아하지만 이렇게 심하게 단건.. 잘 안찾아마시는 타입이라.. 먹더라도 한달에 한번 아니면 몇달에 한번 ? 정말 당이 격하게 땡길때 정도? 근데 이걸 다이어리 두개 받아보겠다고 ㅋㅋ 연달아 먹으니까 너무 힘드네요.


아무튼 이번 이벤트 음료 3종류 전부다 저한테는 너무 극혐이에요..ㅠ

매년 스벅 다이어리 이용하고 있는 저에게 2019년 다이어리 이벤트는.. 매우 고난의 연속입니다.


모두 많이들 맛있게 잡수시고, 득템하시길..바랍니다.


끗.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