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상암 ; DMCF 복면가왕 리허설 어슬렁 + KVRF 마실

by MoonGom

마실도 식후경 ; 디엠씨역 맛집, 아고야[아침부터 고기야] _스테이크 덮밥


학원 끝나고, 바로 상암으로 날아갔더니 Hoo 가 맛난거 사줬어요.

강추해줬던 곳은 대기줄이 엄청 길어서.. pass~

그 옆집 스테이크동 파는 곳 갔는데 깔끔하네요~



특으로 먹었어요. 양이 도쿄 스테이크 ? 거기 스테이크동이랑 거의 비슷..? 아무튼 푸짐했다는 점 !



사진을 전체적으로 안찍었...나봐요. 아닌가? 나머지 사진은 핸드폰에 있는가봅니다..

지금 저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보이지만 그렇게 적지 않아요. 국물도 있고 반찬도 있고 나무 트레이에 정식으로 가져다주는데 보기도 좋아서 먹기도 훨씬 좋았습니다.


프로즌 스모어를 찾아서 ; 디엠씨역 맛집, 미지움Miseum _딸기 타르트


일본에서 먹었었던 프로즌 스모어가, 한국에도 있다네요?! 그것도 바로 이 DMC 역 앞에 !?

그래서 찾아가봤습니다..!



하지만.. 이미 다 팔려버린.. 스모어 ㅠㅠ 하루 몇개 한정 인가봐요..

너무나 아쉽 ㅠ그래서 그냥 커피 + 타르트 하나 골랐는데..



뜬금없이 가운데 갈라서 블로그 샷 ㅋㅋㅋㅋ

습관성으로 찍어놓고 매번 글을 안올려서 Hoo가 삐졌었...(sorry)


아무튼 이거 맛있어요 ! 다음에 한번 더 .. 스모어 먹으러 도전..!!


DMCF ; 복면가왕 더 위너, 리허설 _홍지민, 정동하...!



와.. 진짜 홍배우님 너무 너무 좋아하는데, 갑자기 어디서 시원시원한 노래가 들려서 깜짝 놀랐어요. 바로 달려갔습니다..! 마침 화면에 비춰주셔서 ㅠ 급 사진도 찍었네요.


어떤 여성분이랑 듀오로 부르시던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_아 유튜브 쳐보니까 김연지 님이시군요..!


아무튼 홍배우님 발성이 특출나셔서 김연지님(前씨야) 목소리가 묻힐정도였어요 ; 본방에서도 그러셨는지는 모르겠네요. 본방할때쯤 집으로 가버려서리.



끄아~ 이분 쩔었어요.

목소리는 들리는데, 화면에 얼굴을 비춰주질 않아서 누군지 도저히 몰라서 계속 검색해도 뜨질 않아서 발만 동동 굴렀네요.. 동방신기 미로틱이었나..? 암튼 고음 엄청 올라가는거 불렀는데 세상 소름..!


+ 유튜브 찾아보니 정동하 님이셨네요..!



[정동하 - 미로틱_리허설.ver]



태국 맥도날드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걸로 유명하다던 콘파이가 한국에 나왔다고 해서 먹었는데..!!



응, 딱 그냥 한입용 인정, 그냥 이벤트용이라는걸로~ 나중에 그냥 태국 여행가서 먹는걸로~ OK !


KVRF ; VR 관련 페스티벌, 신기방기 ~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늘씬하게 예쁘신 모델분..! 라라 크로프트 같네요.

왔다 갔다 하면서 느낀건데 진짜 힘드실 거 같아요 계속 한곳에 이렇게 서계시고..

이분 사진 찍으려고 대기하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같이 찍는 분도 있었구요.



그 모델분 바로 옆 VR 체험존, 저게 그 고소공포증 유발..?! ㅋㅋ 외나무 다리 체험이죠?

그리고 그 뒤에 있는 건 진짜 놀이기구처럼 VR기기 쓰고 공중으로 막 띄워지는 거던데.. 해보고 싶었지만 뭔가 혼자 뻘쭘해서 처음엔 계속 구경만 했습니다..ㅠ



그 외에도 심신안정 VR, 게임 VR, 운동VR, 놀이기구 롤러코스터 VR 등등.. 이것 저것 많았고 저도 두개 정도? 경험해봤습니다. 그런데 줄이 너무 길기도 하고 뭔가 부끄럽기도 해서 라인 밖에서 구경만 한시간 정도 했던 것이 바로 이거, 비트 세이버!! 와.. 이거 진짜 해보고 싶었어요...!


사실 유튜브에서 이미 한번 봤던 거거든요. 근데 여기 있더라구요 !

초등학생부터 외국인까지 계속 하고 있는데 엄청 잘합니다. 다들 이미 몇번 해보신분들인건지, 아니면 계속 줄 다시 서서 반복했던건가..?


아무튼 지금도 이걸 못해본 것이 제일 아쉽네요.



밖으로 나와도 VR 관련 장소가 꽤 있어요. 그중에 제일 줄이 길었던 자이로 VR 이랑 플라잉 제트 VR !

오른쪽의 플라잉 제트.. 가 아마도 스키점프 같은거? 하는 영상이 밖에 나왔었는데, ㅋㅋㅋ 저 하얀옷 입은 아가씨가 진짜 무서웠나봐요. 계속 엄마~!! 어마아ㅏㅏㅏㅏ 끄아ㅏㅏㅏ악!! 하면서 소리를 엄청 지르더군요.


Hoo 일 끝나면 해봐야지 생각했었는데, 퇴근시간과 함께 철수를 했다는 슬픈 사연이 있죠..ㅠ


+


그리고 다른 건물에 VR 영화? 관람 하는 곳이 있어서 가봤었는데

으음.. 영화라고 해봤자 다 단편이고 짤막해요. 빠른건 2분, 긴건 15분 이런식으로요.


저는 산책? 이라는 산속을 걷는 듯하다는 다큐 VR 영상을 보고 싶었는데 바로 볼 수 있는건 '안중근'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좀 앉아서 쉴겸 해서 봤는데... 으으으음...


충격


안중근의 어머니 편지 내용이 내레이션으로 나오는데, 출연하신 할머니의 내레이션이라던지 연기가.. 뭐 안좋았던 건 전문 연기자가 아닐 수 있으니 이해해보도록 노력...했어요.


그런데 정말 최악이었던 건, 안중근의 사형 장면을 VR 영상에 넣으셨는데, 세상에.. 안중근 의사의 시점으로 교수형... 에 집행되는 장면으로 발디딤대가 떨어지면서 시야도 떨어지는 장면이라는거에요.


VR로 이걸 내가 보면서 무섭다거나, 안중근 의사의 사형당시 심정이 이랬구나 사형당할때의 시야는 이런거구나 하는 공감이 전혀 되지 않았다는 거에요. 그냥 불쾌했어요..


그런데 찾아보니 조선일보에서 2017년 VR 콘텐츠 우수상을 받은 영상이라고 합니다.

직접 체험해본 사람으로써는 전혀 공감되지 않고 불쾌하기만 했던 콘텐츠인데..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최악의 경험이었습니다.


유튜브에 VR 조선일보 안중근 이라고 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추천은 안하지만요..


딤섬 ; 디엠씨역 맛집, 제레미20 _샤오롱빠오 존맛탱



그나저나, 저녁 먹을 곳을 물색하고 있는데.. 웃긴걸 봤습니다..ㅋㅋ

메뉴판 쓱 보러 갔다가 ㅋㅋ 윈도우에 샤오롱빠오 먹고 도망간 사람을 찾고 있다고 "Wanted"해서 붙여놓은 거에요 ㅋㅋ 저런거 처음 봤어요 ㅋㅋ 그것도 그거고, 아니 무슨 저것만 먹고 도망을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 웃겼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고민하다가 결국 생각났던 건 원티드 ㅋㅋ 먹고 도망갈 정도로 맛이 있나 싶어서 가보았습니다.



새우 쇼마이

새우 라고 해서 Hoo가 좋아하지 않을까 ? 싶어서 시켰는데 그냥 그랬어요. 이건 생각보단 그냥 무난한정도..?



샤오롱빠오.. 이건 홍콩식일까요, 상해식일까요 ?

제가 북경에서 학교 다닐때 먹었던 샤오롱빠오들은 전부 저렇게 육즙이 가득가득한 스타일이 아닌 그냥 찐만두 미니 버전이었단 말이죠..? 그래서 한동안 예능이나 먹방이런거 볼때 샤오롱빠오 먹는법..? 이란게 육즙 먼저 마시고 먹어야 한다고 해서 당황했었어요. 내가 아는 샤오롱빠오랑 너무 달라서..!


그래서 이런 샤오롱빠오는 처음 겪어본거나 다름 없어요 ;

근데 맛있습니다..! 진짜루요.



유린주리지

유린기(닭) 대신 쥬(돼지)리지 라는 건데, 리지 는 탕츄리지 할때의 그 리지 인건지..

아무튼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 여기 음식중에 이게 제일 최강이었어요.


저 그릇 모양때문에 뭔가 강조느낌 ㅋㅋㅋ



먹다가 뭔가 좀 아쉬워서.. 뒤늦게 시킨 볶음밥 ㅋㅋ

역시 중국식 볶음밥 마싰...!


상담 데이트 후기 끗-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