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송내 맛집 - 제육볶음이 맛있는 집, 수정식당

by MoonGom

안녕하세요!


요즘은 자취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니, 프로 혼밥러도 많아지고 있지요 ?

사실 남친몬 WHO도 혼밥을 딱히.. 막 즐겨하진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그런데, 자취를 하니 집에서 해먹기 싫은..(냄새가 심한 요리같은 경우는 안해먹더라구요)

혹은 어려운 ? 그런 것들은 저를 만나면 먹으러 가기도 하고 하는데


언제 한번 같이 들렀던 제육볶음 음식점에 갔었는데,

거기를 퇴근하고 가끔 혼자 가서 "저녁 먹는중~"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송내 들른김에

딴거 먹으려고 가다가 마친 이곳 수정식당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가게 앞에 광고가 있길래 ㅋㅋㅋ 급 메뉴 변경 !





제육볶음 쌈밥 전문집이라 그런가

저희가 시킨건 철판 쭈꾸미 제육볶음 인데요

캬 역시 쌈이 많이 나왔어요


전 저거 씁쓸한 당귀도 가끔 먹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매콤달달 제육이랑 어울려서 좋아요 ㅋㅋ

사진연습 겸 요즘 열심히 찍고 있는데

초록색이랑 노란색 색감이 되게 예쁘게 나오네요





으아.. 안그래도 매운거 못먹지만, 매운 걸 엄청 좋아하는 저에게

메인 메뉴 나오기 전부터 ㅋㅋ 양념게장이 절 반기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반그릇 정도는 저걸로 혼자서 뚝딱 해치운 거 같아요

넘나 맛있는 밑반찬.. 크





ㅋㅋㅋ 대뜸 뽑아달라고 내밀길래

사진찍던 찰나라서  이것도 낼름 찍었어요


저 아이폰 케이스 너무 이쁘지 않나요 ?

붉은 빛도 그렇고 깔끔하고

뭔가 커스텀 한 느낌이 들게끔 만드는 케이스에요 ㅋㅋ



저도 저거 하고 싶은데.. 저는 하드 케이스 아니면

.. 액정 아작날 게 분명해서 ㅠㅠ 낄 수 없는 종류의 케이스죠





꺄아 !


쭈꾸미 !! 제육볶음 !!


와 사진.. 진짜 잘나온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사진 비주얼 그 자체 !

완전 진짜 넘나 맛있는 그것 !


먹으면서 보니까 근처에 사시는 혼밥러 분들도 되게 많이 오시나봐요


저희 들어오기전부터 혼자서 밥드시던분도 있었고

밥먹는 도중에 역시 혼자 밥드시러 오신분도 있었어요



저야 뭐, 워낙 특화되어 있는 프로 혼밥러인데

제육볶음 파는 곳들은... 막 2인분이상 꼭 시켜야 한다는

그런 곳들이 너무 많아서.. 혼밥러가 오기 힘든 곳중에 하나죠


근데 여기는 1인 가격, 7천원인가에 먹을 수 있어서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혼자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


그런 곳 같아요ㅋㅋㅋ


나름 남친몬의 단골아닌 단골집이라 ㅋㅋ


같이 간김에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


송내 들르셨는데 뭘 먹어야 할 지 모르시겠다면


추천드려용 ~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