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다이어트 시작, 핫요가&아임닭

by MoonGom

▲사진 출처 http://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474439&back=false

 

 

 

운동 시작!!

 

계속 고민만 하다가는 ... 평생 이렇게 살거 같아서 그냥 질러버렸어요.

일단 알아보던 운동중에 제일 시간대랑 가격대, 위치.. 제일 무난했던 '핫요가'를 끊었어요.

회사근처에서 다니자니 강남권이기도 해서 너무 비싸기도 하고, 회사 안가는날이나 연휴 혹은

그만뒀을 때(?) 안갈 거 같은 위치라서 고민이 많았어요.

 

집 근처는 가깝고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지만 시간대가 .. 맞는 곳이 없었구요ㅠ

 

암튼 그래서 낙성대역에서 가까운 핫요가 테라피 라는 곳으로 끊었는데, 오늘로 2일째 입니다.

 

원래 첫날부터 사진도 찍구, 매일 매일 삼시 세끼 뭐 먹었는지 사진찍어가면서 관리 하려고

했으나...!

 

평소보다 한시간정도 일찍 일어나려니 정신도 없고, 간만에 운동다운 운동이란 걸 하고 나니

하루 종일 정신을 놨었어요 ㅋㅋ..

 

오늘도 찍어야지 해놓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그래도 더 미루면 계속 미룰거 같아서 ㅠ

간단하게나마 포스팅했습니다.

 

 

 

▲사진출처 http://storefarm.naver.com/imdak

 

 

운동과 더불어서 이번엔 식이요법도 제대로 해보려고, 회사 아가씨들사이에서 인기몰이중인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랑, 닭가슴살 소세지를 구매했어요.

 

어제는 퇴근직전에 배송되서 못먹었는데 오늘은 먹으려고 도시락으로 싸왔답니다.

(이렇게 회사에서 농땡이 피우고 있다는 것을 만천하에 공개하고...OTL)

 

 

농땡이라기보단 점심시간에 후딱 먹고 후딱 후딱 적어 내려가고 있는 거니까요ㅠ

오해는 말아주세요 ㅋㅋㅋ

 

 

아무튼 !

 

어제 집에서 하나 카레 닭가슴살 소시지 데워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조금 심심하긴 했는데, 카레향(?) 맛보단 향이 매우 강했어요.

퍽퍽한 닭가슴살만 먹는 것보단 확실히 덜 질릴거 같아요.

 

아침에는 ..  운동끝나고 사무실 들어오면 제가 제일 일찍 출근해있어서

아무도 없는 곳에서 ㅋㅋㅋㅋ 시리얼 먹으려고 '스페셜 k' 사다놓긴 했는데...

오늘은 첫끼로 빽다방에서 [아이스 앗메리카노&사라다빵] 을 먹었어요.

 

메뉴 그려진거 보고 .. 순간적인 충동으로 구매를..OTL

 

음식 충동을 참는 법을 길러야 하는데, 제일 힘드네요...ㅠ

 

암튼 앞으로 하루 하루 기록해가면서 다이어트를 최대한 꾸준히 꾸준히 노력해볼까 합니다..

 

화이팅!!

제발 작심삼일이 되지 않기를..!!

 

 

 

 

 

 

 

 

'하루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꼬치 양념구이 캔안주 후기 - 표리부동  (0) 2017.10.18
다이어트 요가 일주일째  (0) 2017.07.10
다이어트 준비중 by.만년 다이어터  (0) 2017.06.23
170217 _ 근황...  (0) 2017.02.17
연말 근황  (0) 2016.12.28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