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신청

by MoonGom

사진출처- <무한도전/뉴스 게시판>



무한도전에 나온 이번 프로젝트 타이틀 보셨나요?! <웨딩싱어즈> - 결혼시즌을 맞이해서 축가를 불러주는 프로젝트 라고 하네요.

마침 제 친구도 이번 4월에 결혼이라 보면서 신청해야지 ! 하고 있다가 오늘 방금 신청했답니다.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친구한테 완전 비밀로 하려고 했는데, 남친몬이랑 저희 어무니가 미리 말해야 된다고 그러더라구요.

원치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문무룩...ㅠ)


+ 허락 받았습니다!! ㅋㅋ 혹시 되더라도 전혀 문제 없이 ㅋㅋ 민폐가 아닌 스페셜한 추억이 되겠어요.


개인적으로 정준하님 팀인 뮤지컬 팀이 제일 기대되기도 하고 골라서 신청이 가능하다면 전 그팀으로 하고 싶어요. 뮤지컬이라니 ㅠ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정성화 배우님이 계신 팀이라니~ㅠㅠ 너무 좋네요. 완전 로망 ㅠ!!





▲ 출처 - 무한도전 트위터


처음에 무한도전을 보고 언제까지 신청 가능한지가 제일 궁금했는데 따로 나와 있는 말은 없고, 신청하세요~ 하면서 링크만 걸려 있는데.. 다른 분들 포스팅해놓으신 거 보면서 참고했어요. 트위터나 인스타, 페이스북 이런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는 중이 아니라서 제 블로그 주소를 적어놓았는데.. 되려나 모르겠어요. 되면 참 좋겠는데ㅠ


혹시 아직 신청 못하신분들은 지금 신청해보세요! 아직은 될거에요. (음.. 아마도?!)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프로젝트 신청하러 가기!



▲ 뮤지컬 ‘웨딩싱어’ 포스터 [사진=뮤지컬해븐 제공]



제 오랜 꿈이기도 한 청혼곡인데 이번에 신청하면서 이 노래가 가능한지 언급 해놓았어요. 프로젝트명이랑 같은 <웨딩싱어> 라는 뮤지컬의 넘버 인데요. 넘버 제목은 '너와 함께 늙는 것' - 혹은 '당신과 함께 나이들기' 라는 제목의 넘버에요. 나중에 프로포즈를 받는다면, 혹은 제가 하게 된다면(?!) 이 넘버를 꼭 듣고 싶어요. 아니면 제가 부르거나요 ㅎㅎ 그정도로 너무 너무 달콤하고 매력적인 노래에요.




▲ 출처 - 유튜브 



이거에요! 완전.. 가사 매력있죠?! ㅠ 달달하기 짝이 없는 노래.. 이거 아니더라도 많은 달달한 넘버들이 있지만 웨딩싱어에 맞는 넘버는 역시.. 이 노래 인것 같아요 !! 건형배우님이랑 방배우님!! 짱 좋음 케케-*


신청한거.. 되면 좋겠다ㅠ


요즘은 신청만 여기저기 많이 하고 다니는 것 같아요.. =3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