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 당첨 !!

by MoonGom



하..!! 이런 행운이!! 찾아오다니 !!!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에 당첨되었어요!! 케케!!


오늘 외출했을 때 날씨가 꽤 덥더라구요. 그래서 시원한 커피숍을 찾으며 여기저기 다니는데 ... 안이 오히려 덥고 밖이 점점 시원해져서 동네의 커피숍을 돌고 돌고 돌다가 결국 평소에 자주 가던 집앞 스타벅스가 그나마 제일 시원해서 그 곳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평소처럼 오늘의 커피를 시키고 카드를 내밀었더니 갑자기 이 언니가 카드를 긁고 "어머!! 하이파이브!!" 하면서 손을 내밀어요 ㅋㅋ

처음에는 뭐..뭐야 !! 왜 이러셔 ㅋㅋ 하고 저도 모르게 하..하이파이브!!?? 하고 손바닥을 마주쳤어요. 그러더니 축하드려요!! ㅋㅋ

하루에 한번? 정도 뜨는가봐요. 전매장중에 한번은 아닌 것 같아요 검색해보니 오늘 저랑 같이 당첨되신분들이 몇 보이더라구요


아무튼 격한 호응..! 감사했어요. ㅋㅋ [보라매동 대교점 스타벅스] 알바 언니, 격한 호응 너무 멋있었어요. 그런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어차피 오늘 친구랑 다시 스벅 가서 써먹었기 때문에 보여줘도 상관이 없어서 보여드려요 ㅋㅋ


우선!! 당첨됬다고는 해도, 당장에는 결제를 했기 때문에 그건 꽁짜가 아니구요. 무료 음료 쿠폰은! 영수증 중간에 있는

▼ 이 주소를 들어가서 2분 ? 정도 걸리는 설문조사만 하면 되요. 그냥 매장 평가 같은 거라고 생각하면 되요. 2분도 안걸려요! ㅋㅋ


http://www.mystarbucksvisit-kr.com


여길 들어가서 하는 방법은 다른분들이 캡쳐해놓은 것도 있는데 굳이 필요 없다 생각되구요.

중요한건, 다 하고 나면 나오는 "무료 음료 ID" 번호를 저 영수증에 꼭 적어야해요.


하.. 완전 진짜 간만의 행운에 행복해요~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