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쵸파 변신로봇 완성 !!

by MoonGom




지금까지 하나 둘 모으던 쵸파 프라모델(?!)을 드디어 다 모았어요. 다섯개를 모으면 하나의 커~다란 녀석으로 합체 변신이 가능한 프라모델입니다.

그리고 오늘 변신 로봇 을 완성시켰어요~ 케케!! 그리고 겸사 겸사 블로그 포스트 대표 사진..을 하나로 통일해볼까 하고 다른 블로그 하시는분들꺼 보고 따라했는데

나쁘지 않네요. 이렇게 대표 사진을 완성해서 하나씩 넣으면 깔끔해지겠죵?! 히히-*





변신 로봇 안에 총 세마리의 쵸파가 들어가있구요. 나머지 앉은 모양의 쵸파 두마리는 각자 서있는 모양 애들 옆에 주루룩 앉혀놨어요. 완전 ㅠㅠ 귀요미!!

제가 갖고 있는 피규어 전체샷입니다. ... 아직은 위치들이 다 애매해서.. 나중에 좀 더 제대로 꾸미려구요ㅠ





제일 색감이 귀여운 쵸파♥

눈이 반짝 반짝 ㅋㅋㅋ 조명떄문에 더더더더 반짝 거리는 효과가 ~!!





써니호 나노블럭 위에 앉혀놓은 조로찡 ㅋㅋ 사실 저게 컵 위에 앉혀두는 건데, 어떻게든 저기에 앉히고 싶어서 이리 저리 움직이다가

써니호의 저 주황색 블록이 자꾸 떨어져서 위험위험하게 앉혀뒀어요. 조금이라도 상자를 툭 치면 무조건 꼬꾸라질.. 위태위태한 조로입니다.

(뜬금 캐로로ㅋㅋㅋ)





하.. 얘네 볼때마다 가슴이 미어져요ㅠㅠ

사실 얘네 말고 '가아라'도 있었는데에 ㅠ 일본에서 오면서 캐리어가 터지면서 하필! 걔만!! 사라져서 ㅠㅠ 얘네보다 가아라가 더 비싼데 ㅠㅠ

그거 사겠다고 진짜 엄청 질문도 엄청 하고 해서 고민 고민하다 겨우 지른건데 ㅠㅠㅠ 왜에 사라졌성 ㅠㅠㅠㅠ 내 가아라 ㅠㅠ 으헝헝 ㅠㅠ


나중에.. 다시 일본에 놀러가면 그때 가아라도 다시 .. 데려와야죠 ㅠㅠ



아 좋다 뭔가 하나 완성하니 기분이 다 좋군!! ㅋㅋ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