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데이트] 같이, 각자 따로 ! 건프라 데이트 중 ~

by MoonGom

 

이날의 데이트는, 건프라 데이트입니다 !

분명 같이 있는데 따로 놀고 있지요ㅋㅋ

왜죠?!

 

 

 

 

남친몬은 침대위에서 늘어놓고, MG 를 조립중이에요

한정판이라네요... 나중에 완성본도 예쁘게 찍어줄거에요

 

투명인데 같은 투명인데도 좀 더 진한 투명, 푸른 빛 도는 투명

이런식으로 되게 부분 부분,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분명 한개 조립은 하고있는데, 사진을 찍고 보니 박스가 2개 !! 상하 2개씩 총 4개가 깔려있더라구요

 

"두개를 동시에 조립해 !?! 그게 가능해 !?!"

하고 놀랐었는데.. 알고보니 집에서 쓰는 조각 나는 쪼마난애들 모으는 용도의 박스라네요

... 저렇게 사용하기도 하는구나...

 

 

 

 

이건 제가 만든, RG 유니콘의 하체 입니다 ㅋㅋㅋ

저번에 갔을 때에는 저한테 니퍼 안주고 조립 설명서 보고 제가 알려주면, 남친이 직접 잘라주고 저는 조립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오늘은 각자 하나씩 만들다 보니, 제가 열심히 잘라서 조립했습니다 ! 물론.. 잘라낸거, 조금 더 깔끔하게 주변정리해주는건

남친몬이 직접 '궁극의 니퍼'로 잘라줬지만요..ㅠ 저도 잘 자르고 싶었는데.. 아직 스킬이 안되기도 하고 자꾸 조립하다가 하나씩 빼먹게 되네요

 

 

 

 

아무튼, 그렇게 만든 유니콘 하부 !!

허리랑, 다리 만드는데 너무 오래걸렸어요 ㅠ 일주일에 한번씩 만나다 보니..

(이것도 자꾸 하나씩 뭔가 빼먹어서.. 거의 다 만들고 분해해서 다시 끼워넣고 만들었어요ㅠ)

 

 

 

 

남친몬이 만든 MG (뭐였지..) 하체와 제가 만든 RG 유니콘의 하체

 

 

 

 

되게 .. 왜 MG 랑 RG 가 가격차이가 나고, 퀄리티 차이가 나는지.. 만들어 보니 알겠어요

제 유니콘은 다리가 딱 저 상태에서 고정이에요. 굽히지도 못하고, 뭔가 벌리지도 못하는 저런 고정상태에요

그런데, MG 는 굽히고, 벌리고, 포즈 취하는 것도 좀 더 부드럽고 자연스럽더라구요

 

쳇.. 저도 궁극의 니퍼 하나 분양해올까봐요..

 

 

(괜한 건프라 욕심 부리기 시동 거는중..)

 

 

다음번엔 완성품으로 만나요 케케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