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오랜만에 오버워치 한판 !

by MoonGom




안녕하세요 !


아주 오랜만에 오버워치를 해봤습니다 !!


이게 얼마만의 하이라이트 인지..ㅋㅋㅋㅋ

오랜만이라 그런가, 같이 하는 친구랑도 같이 우왕좌왕 하다가 몇판 정도 이기고 거의 다 진거 같아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제가 매우 애정하는 시메트라 마저도 잘 못하겠더라구요ㅠ


그런데 이 하이라이트 다운받는 시스템 생긴지 꽤 된걸로 아는데,

처음 써봤어요. 진짜 좋네요! 화질도 직접 설정해서 뺄 수 있고!


굳굳



그냥.. 오늘 뭔가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css , html 이런거 설정하는거에 기가 쪽 빨려서


따로 생각해내서 쓸.. 포스팅 내용이 없네요ㅠ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