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올레 ; 8월 22일 왕십리 CGV - VIP 시사회

by MoonGom



안녕하세요! 어제 네요. 왕십리 CGV에서 열린 VIP 시사회에 다녀왔어요 ;D

와.. 제가 이런 곳에 다녀오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


이번에 취업하게 된 곳이 영화 관련회사라서 신입 사원들 경험해보라고 표를 주셔서

퇴근 일찍하고 다녀왔는데, 진심 너무 좋았어요 !! 영화도 좋고, 이런 경험도 좋고, 배우분들이랑 감독님 뵈서 좋았고!!


여러모로 즐거웠던 날입니다.


아쉬운 것이 조금 있다면, ... 제가 미처 카메라와 셀카봉을 준비해 가지 못한 것?!



 



세상에나 트와이스가 왔더라구요. 쯔위가 참 이쁘다고 항상 생각했는데 실물을 보니 저는... 미나?? 저 왼쪽의 청치마 소녀가 참 예쁘더라구요. 그래도 쯔위가 참 열심히 웃어주고 손도 흔들어 주고 (다른 소녀들도 그랬지만) 유독 팬들을 향해 자주 돌아봐서 인사해 줘서 보기 좋았어요 :D 남자분들이 옆에서ㅋㅋ 계속 정연양을 엄청 칭찬하더라구요. 실물이 최고라면서 ㅋㅋㅋㅋ



 



슈스케 출신 가수 박시환군과, 임주은 배우님!!

그리고 다이아 라는 걸그룹도 찍었으나... 화질상태가 안그래도 안좋은데

더!더!더! 안좋아서 못올리겠네요 그건.

그건 사진이 아니에요...


아무튼 


막 퇴근하고 왔던 터라 연예인들 왔다!! 하는 소리에도 밥 먹으러 다녀오느라.. 몇분 못봤어요ㅠ

그리고 VIP 시사회 라서 연예인분들이랑 같이 보는 줄 알았는데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ㅋㅋ 그냥

영화 관계자들 혹은 팬들? 과 함께 한 상영관이었구요. 연예인분들은 다른 상영관인가봐요 ㅎㅎ





정말.. 신하균님은... 빛이 났습니다.. 캬~

그리고 이날 오만석님과 갓하균님은 같은 옷 다른 느낌 인건가요??ㅋㅋㅋ 보면서 음?? 하고 있었는데 ㅋㅋ


또, 만석님의 센스 넘치는 멘트!!


 "입소문이 <터널>을 뚫고, 


 인천에 상륙(인천상륙작전)해서, 


 전국에 퍼지고(부산행), 


 돌아가신 <덕혜옹주>의 귀에도 들릴 수 있도록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재간둥이 ㅋㅋㅋ


영화의 짧은 평을 하자면, 정말 웃겨요!!

끊임없이 웃고 우~ 하고 와하하 하고 다시 우~ 하고 아이고~ 하고

끊임없는 리액션을 하게 만드는 영화에요 ㅎㅎ


시사회 주연배우 세분의 인사부분을 영상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 바로 <올레>의 예고편도 함께 나갑니다 ;D





* 예고편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YSqF1pgPKwA



* 근데 왜... 자글자글 끓지..? ... 아 렌더링 어려웡ㅠ

예고편 같은 경우 문제가 된다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D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