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영어] 시원스쿨 LG G패드2 8.0 구매후기

by MoonGom



영어도 공부를 하기는 해야지 해야지 하고 '말로만' 고민하던 중에, 어무니가 자꾸 [시원스쿨] 얘기를 꺼내셔서 같이 몇달 홈쇼핑을 보며 언제 구매할 것인가를 노리다가 몇번 좋은 혜택들을 다 놓치고, 결국 마음이 급해져서 얼마전에 드디어 질렀습니다. 시원스쿨 - 현대 홈쇼핑으로 구매한 패키지에용-*





헤에... 듣기로는 기초적인 것 부터 굉장히 좋은 커리큘럼과 방식을 가졌다고 들었어요.

*영어 좀 하는 친구랑, 토익 점수 꽤나 나온 저희 친 오래비의 증언입니다.


'시원스쿨 탭' 이라고 검색하면, 뭐 마이크로소프트 탭이었다가 LG로 바뀌었나봐요.

어떤건 7.0 리뷰도 있더라구요, 8.0이니까 더 좋은 거겠죠?!





핡핡.. 너무 좋앙! 기계를 새로 받았을 때의 그 두근거림이란 크..!! ㅋㅋ

같은 맥락으로다가.. 카메라 렌즈 사고 싶다ㅠ..!(뜬금포)





탭 화면에 제 쌩얼이 비춰지기에, 포토샵으로 잠시 조절해서 ㅋㅋㅋ 이렇게 바꿔놨슴당 ㅋㅋ

아이패드라면 화이트가 진리지만, 이건.. 아이패드가 아니잖아여?! ㅋㅋ

그래서 지패드 블랙을 찾아보니 겉면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냥 이것도 화이트로 했어요.

마침 화이트 마감직전!! 막 이래서 괜히 더 뿌듯 ㅋㅋ





뒷면에 SIWONSCHOOL !! 하고 크게 써있죠 ㅎ 그리고 SD카드도 평생소장가능한 시원스쿨의 강의들로 꽉 채워서 같이 동봉되어 왔답니다. 어제 도착하고 하루 정도 이것 저것 눌러보면서 엄마랑 같이 영어 공부할거라 사용자 두개를 나눠서 해볼까 했더니!


시원스쿨 강의 앱 같은 경우는 최초 사용자꺼 계정으로만 이용이 가능하고,

추가 사용자 혹은 게스트 사용자는 사용이 안되는 것들이 꽤 많더라구요. 


...


엄마와 함께 사용하는거니 만큼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하여 ㅋㅋ 계정을 나눠서 이용해볼까 했더니만 ㅠ

공부를 못하게해요오 그렇다고 엄마도 지금 미국여행 가시기전에 공부하시겠다고 의욕이 만땅이신데

그걸 방해할 순 없잖아요!? ㅠㅠ 에고-





시원스쿨 탭이랑, 8권의 책!! 여행영어 같은 경우는 저희 어무니가 제일 열심히 공부하셔야할 것 같네요 ㅋㅋ

저도 뭐.. 가까운 시일내에 외쿡 여행을 가기 위해선 미리 미리 공부를 해둬야 겠지만요~


하 공부해야할 건 많은데 갑자기 의욕이 떨어져서 집중을 못하고 있어요. 이제 이걸 계기로 열심히 해야징!!




'말로만 공부 > 언어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新HSK 시험 결과 ; 완전 망했어요...ㅠ  (0) 2018.03.22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