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1월 31일, 개기월식.. 운치 좋은 밤

by MoonGom



개기월식이네요..

뭔가 신기 방기.. 괜히 창밖에 달려가서 보게 되네요

슈퍼문도 보고싶었는데 그때는 퇴근하는 지하철 안이라서 보질 못했어요 ㅠ

아쉬워라..






괜히 동네가 다 보일까봐 이쁘게 찍어놓고 다 뭉게놨어요 ㅋㅋ 그래도 예쁘네요

유튜브에 실시간 생방으로 관측방송 보여주던데.. 막 소원 빌고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심지어 외국 방송에서도요 ㅋㅋ 간간히 보이는 알아볼 수 있는 쉬운 단어들로 이루어진 소원들

그런거는 어느나라나 다 똑같나봐요. 그만큼 간절한 일들이 많다는 거겠죠 ?


올 한해 몸 건강히,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올해 7월에 또 한번 개기월식이 있을 예정이라고 해요

그때에는 좀 더 준비하던지, 해서 제대로 관측소같은데에서 보고 싶어요

아니면, 그냥 캠핑같은 거 하면서 운치좋게 보고 싶기도 하구요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