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강남역 쉑쉑버거 - 메뉴추천 !!

by MoonGom

항상 덕존에서 데이트 하자~ 하는날 빼고는


귀찮아서 2호선라인으로 잘 안오시는 남친몬님이

이날 따라 '제 2롯데타워'의 전망대를 가자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알쓸신잡에 나온 곳이라네요

강남 온김에 쉑쉑버거도 먹을까 ? 라고 하던데


ㅋㅋㅋ 마찬가지로 알쓸신잡에 나온 코스입니다ㅋㅋ





저도 실제로 가서 먹은 건 처음이에요 쉑쉑 !!

전에 막 오픈했을 때에는 부모님이 미국여행때 드셨던 기억 떠올리고 싶으시다며

직접 줄서서 기다렸다가 사오셨더라구요


그래서 포장되어 있는 식은 쉑쉑 버거 먹은 기억은 있었어요ㅋㅋ

쉐이크도 못먹어봤고, 감자튀김도 이미 식어서 딱딱해졌더라구요ㅠ





막상 가보니, 메뉴 고르기가 굉장히 고민됬어요..

그래서 검색어에 '쉑쉑버거 메뉴추천' 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 쉑쉑 버거, 스모크 버거

바닐라 쉐이크, 콜라, 치즈 프라이(치즈 따로) 2개


이렇게 시켰어요





감자튀김을 1개만 시켰어도 됬을 거 같더라구요

양이 어마어마해요


햄버거 자체는 되게 아담사이즈 인데, 감튀는 엄청 양이 많네요

치즈도 괜히 두개 다 받았나봐요 거의 하나는 새거에요..





저희는 쉑쉑이랑, 스모크를 반씩 잘라서 서로 나눠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스모크가 더 취향인 거 같아요

스모크를 먼저 먹고, 쉑쉑을 먹어서 그런가..?!





스모크는 야채가 따로 없이 베이컨, 치즈,  패티에 포테이토번이 전부다보니

진~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ㅋㅋ

완전 취향 저격 !! ㅋ


이거 먹고, 쉑쉑 먹으니까 오히려 되게 깔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감자튀김을 쉐이크에 찍어먹는다고 계속 그래서

처음엔 의아 했는데, 먹어보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감튀 본연의 맛이 더 좋아서 ㅋㅋ


그리고 쉐이크도 본연의 쉐이크가 더 좋아서 따로 먹었어요

다음번에 가게되면 다른맛 쉐이크도 먹어보고 싶어요

치킨 버거? 그런것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