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간만에 신림에서 불금 !! 1차 회정양꼬치 / 2차 술이남

by MoonGom



어제는.. 불타는 금요일 !! 요즘 불금이고 뭐고.. 퇴근하면 집 .. 집 .. 집으로 바로 직행이죠ㅠ 피곤하니까.. 야근하니까..ㅠ 딱히 약속이 없으니...까..!?

그랬는데, 아주 기분 좋게도 좋아하는 친구와 그 친구 동생이 저의 회사 근처로 와서 야근이 될 수도 있었는데, 마침 타이밍도 좋아서 야근도 안하고 !! 근데 또 타이밍 좋게(?!) 남친몬도 야근을 했네요 !! (원래 저보다 퇴근시간이 1시간이나 빠른 사람이라..)


그렇게 성사된 4인팟..!! 신림으로 모엿 !!



* 1차는 단골 양꼬치집, 회정양꼬치 *





제일 처음 나온 건 '지삼선' 인데, 나오자마자 세명이서 흡입해버려서.. 사진을 깜빡했어요 ㅋㅋ 그리고 '빠수새우' 와 '온면', 지삼선 먹고 조금 양이 부족할까 해서 시킨 게 '양꼬치' 와 '소고기 꼬치' 에요. 진짜 양껏 마음껏 맛있게 흡족하게 먹은 거 같아요. 친구 자매는 소맥 위주, 저는 맥주만 마시고 ㅋㅋ 술 잘 못하는 남친몬은 한잔만 소맥 마시고 그뒤론 저와 함께 맥주를 함께했어요. 오랜만에 인생사는 이야기도 하고, 이런 저런 얘기 하면서 낄낄대고, 맛있는 것도 먹고.. 좋아하는 사람들이랑만 있던 시간이라 그냥 막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 많은 분들이.. 양꼬치엔?! 칭~따오! 겠지만, 전 개인적으로는 대림에서 제일 최근 먹어봤던 '주강맥주' 라는거 맛있었어요! 아니면, 한국엔 거의 안들어오는 것 같지만.. '연경맥주'도 진짜 양꼬치랑 잘어울려요.. 크..!! 왜 한국엔 안들어오는걸까요..? 들어오는거면 왜 제 단골집엔 왜 없는거죠 ㅠㅠ 으흙흙



* 2차는 M.Y 의 단골 집, 술이남 2호점 *





2차로는, 신림 맛집으로 손꼽히고, 급부상하고 있는 '술이남'의 2호점 ! 술 이 남 의 뜻이 "술파는 이층 남자" 인데, 2호점은 지하 라서 ㅋㅋ '술.지.남'으로 바꿔야할 것 같은 그런 네이밍이죠?! ㅋㅋ 처음엔 친구 동생인 M.Y의 친구가 알바 하는 곳인줄 알았어요 ㅋㅋ 막 반말로 인사하고 직원분이 이름도 막 부르고 해서요 !


.. 이 아이가 참 엄청난 단골이라더군요ㅋ

직원분들 전부랑 친한가봐요ㅋㅋ 대단..!





그렇죠 ! 그 어딘가란, 바로 여기 !

저런 네온 사인 인테리어 너무 이뻐요..

지하로 내려가기전부터 보이는 문구에요





지하에 테이블 합쳐주시는 동안, 기다리면서 아직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는 것만 같은 아이언맨 흉상군과 인사도 하고요 ㅋㅋ

해피 뉴이어?!





내려가려하니 보이는 루피! 싸워보자 이건가 ?!





여긴 처음에 세팅되어 있는 컵과 컵받침(앞접시) 옆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기계는 맥주 머신도, 커피 머신도 아닌 물 내려주는 기계에요

되게 이런거 좋은 거 같아요. 물론.. 갈때마다 안채워져 있으면 짜증나겠지만요 ㅋㅋ 편하잖아요 ㅋㅋ 따로 안시켜도 ㅋㅋ





1차에서 고기도 먹고, 중국요리를 먹었다보니.. 속이 좀 느끼해서요 ㅎㅎ 깔끔한거, 시원한거, 상큼한 걸 찾게 되어서 그런 위주의 안주를 먹었어요

이건, 무슨 생과일 부르케스타..? 였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 상큼하구요 !

다만, 절대 연애 초반 데이트때 가시거나, 소개팅용은 아닌걸로 ㅋㅋ 저 생크림이 엄청 질질 흘러요 ㅋㅋㅋ 그게 또 맛이 있는데

오래된 연인이거나 친구들 아니면 ㅋㅋ 조금 이미지 걱정이 되겠죠 ?! ㅋㅋㅋ


술들도 각자 다른걸로, 도전했는데.. 저혼자 망했네요 ㅠ 상그리아 시켰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ㅋㅋ 너무 ㅠ 시다고 해야 하나.. 너무 떫다고 해야 하나..

제가 좋아라 하는 상그리아 맛은 좀 많이 단건데, 대신 앞자리 M.Y 가 마시던 코젤 흑맥주 뺏어마시고, 친구 M.H 의 뱅쇼도 뺏어마시고 ㅋㅋㅋ


한입만 스킬을 시전했습니다.



(죄송)





이건 남친몬이 땡긴다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안주 크크

달콤 브라우니 였나.. 되게 맛있어요 진짜로 정말로 ♥


이런 안주라면, 앞으로도 가서 꼭 시켜먹고 싶어요

이집은 워낙에 안주가 맛있는 걸로 유명해서.. 저도 자주 오고싶네요ㅠ


같이 올 사람이 더 없다는 게 슬퍼요ㅠㅠ

동네 친구들이 더이상 동네에 없거든요 ㅋㅋㅋㅋㅠ 쳇


혼자 오긴 넘나 뻘쭘할 거 같은.. 혼술집인데ㅠ


아무튼 신림 맛집 1차, 2차 전부 성공한 날 입니다 ~



너무 먹었다..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