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보라매 맛집 - 이자카야 도모다찌

by MoonGom

 

 

 

 

와.. 한창 다니던 단골가게를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친구랑 다녀왔는데 가자마자 주인아저씨가 알아봐주시더라구요 ㅎㅎ 아 이래서 단골이 많으시구나 싶네요.

메뉴판도 찍어야지~ 해놓고 안찍어놨네요..... 에고 ㅠ

이래선 프로 블로거 되기는 멀었네 ㅋㅋㅋ

 

 

▼ 마이 모스트 풰이보릿 ㅋㅋ 안주

소고기 타다끼 !

 

 

 

 

날씨가 슬 더워지다보니 뭔가 뜨끈한 국물에 온사케 마시는 것보단

상큼한 안주에 시원한 냉사케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언제 먹어도 옳은 그 메뉴 ㅋㅋ 소고기 타다끼에 냉사케부터 시켰어요

 

사실 이것만 시켜서 둘이 냉사케 한병만 마시고 금방 들어가려고 했었었는데......

 

 

 

▼ 첫번째 서비스는, 돼지고기 숙주볶음 ? 이었는데 못찍었고..

이건 아저씨가 생김이 들어셨다고 해서 주신 '생生 김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짭짤한? 그런맛을 생각했다가 막 그런느낌은 아니더라구요

아.. 뭐라 설명해야할까.. 오묘한데 진짜 음.. 그냥

가서 드셔보세요 하고 싶은데 서비스 메뉴라 메뉴판을 보셔도 ㅋㅋㅋ 시킬 순 없을거에요

참 이게 설명할 수 없는 맛있음이라니 ㅠ

 

 

▼ 친구의 여동생이 합류하면서, 자리를 옮겼어요

그리고 시킨 새로운 메뉴 '하이볼 2잔 + 치킨 가라아게 set'

 

 

 

 

하이볼 이라는게 뭔지 정확히 몰라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와.. 되게 쎄네요 ?!

 

일본드라마 보면 자주 나오길래 ㅋㅋ 마친 세트가 있어서 도전해봤는데

진토닉이랑 비슷한데.. 뭐랬더라 위스키 였댔나 ?

 

진 대신 위스키를 넣은 위스키 토닉 느낌 ? 이런게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

 

그리고..

 

 

▼ 같이 들어온 세트 치킨 가라아게 오기전,

세번째 서비스로 '연두부 튀김'

 

 

 

 

크.. 이건 진짜 거의 갈때마다 주시는 거 같아요.

연두부튀김 ㅠ 너무 맛있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시간 지나면 쫄깃한 튀김이 되고

안은 부들부들한 연두부가 크~ 저 양념에 샥 배어서 진짜 새로운 안주를 안시켜도 되겠따~ 할쯤에

크.. 이렇게 맛난걸 서비스로 주시다니 하면서 양심을 찔리게 하는 그럴정도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 그리고 등장한 두번째 메인 안주,

'치킨 가라아게'

 

 

 

약간 우리나라식 후라이드 치킨! 인 것 같다가

KFC의 텐더 치킨? 같다가도

다른 일본 덮밥집에서 파는 치킨 가라아게랑 섞은 듯한 맛

크.. 여기는 문어 가라아게인가? 그것도 팔아요

역시.. 안주로 튀김, 그것도 닭튀김은 진리죠 !!

 

 

 

▼ 한창 수다 떨다가 나온 네번째 서비스 안주,

'야채 튀김'

 

 

 

 

그냥 있는걸로 튀겨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와.. 근데 이게 다 서비스잖아요 ??

 

저희가 메인 안주들을 다 먹고서 비어 있는 채로 막 수다떨면서 자리 차지하고 있는 게 아니었거든요 ?? (변명중)

 

그냥 막 먹는중이고, 아직 안주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나 많이 잔뜩 가져다 주신답니다 ㅠ

너무 감사합니다 !!

 

 

▼ ㅠ 또 받았어요 다섯번째 서비스 안주,

그 이름도 신기한 '김밥 초밥'

 

 

 

 

그냥 딱 보면, 김초밥 ? 음.. 캘리포니아 롤 ? 그느낌인데

저 밑에 깔린게 김밥이에요. 그리고 그 위에 상큼하게 야채들 엄청 올려주시고

날치알 크.. 엄청 배불렀는데 저거까지 다 먹었어요 ㅋㅋ

 

 

(하.. 내 다이어트.. ㅋㅋㅋㅋ 는 개뿔 ㅠㅠ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죠)

 

 

아무튼, 전에는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도모다찌 글 한 두번 ? 세번 올렸을때

 

매번 제가 포스팅한 것만 떴었는데, 요즘은 다른분들도 많이 가시는지 보라매 맛집

신림 이자카야 이렇게 치면 상단에 나와서 왠지 모르게 뿌듯 !

 

뿌듯하면서.. 왠지.. '아 내 아이돌은 나만 알고 싶었는데' 하는 고런느낌이 없잖아 있슴다 ㅋㅋ

 

 

ㅋㅋㅋㅋㅋ 그래도 아무튼, 서비스 넘치는 사장님이 계시고, 진짜 모든 안주가 다 맛있는

이자카야를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ㅋㅋ

 

사실 이렇게 안해도 .. 이미 가면 자리가 없어요 ㅠ 인기가 너무 많어 ㅠㅠ

 

엏어허어히나유 ㅠㅠㅋㅋㅋㅋㅋㅋ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