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om Studio

신림 ; 굳~모닝 커피, Code 101

by MoonGom


요새.. 컨디션이 진짜 떨어진건지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신경증이 도진건지 몰라도 ㅠ

이가 자꾸 흔들리는 거 같고 시려서 병원을 가려고 연차를 냈는데, 이 날도 아침 일찍 원래 출근시간에 나왔어요 !





사실 치과는 오후 예약이었고 오전에는 조조영화나~ 서점이나~ 그런거 스트레스 풀겸 해서 아침부터 그냥 일찍 나왔었어요

그렇게 들른 동네 버스 정류장 바로 앞 커피숍 '코드 101'



아침마다 커피향이 솔솔~ 진짜 막 지옥철만 아니면.. 커피 사서 들고 가고 싶은데.. 텀블러를 들어도 곧 식을걸 아니까 ㅠ

그냥 안사고 가는데, 이날은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 그래서 남들 출근 하는 보습을 바라보며 커피를 크..


위의 저 커피는 코드 101 커피숍의 '수제 녹차 크림 라떼' 에요

왠지 궁금해서 도전했는데.. 진짜 대박 ! 완전 맛있어요 bb





녹차 크림 라떼를 저어서 섞어 마시지 말고 크림만 떠서 먹고 커피를 마시는 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스푼을 주셨었는데 받침대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그건 용도가 뭔가요 하고 물으니 직접 만드셨다고 하셨는데

녹차 크림라떼 메뉴를 직접 만드셨다는 건지.. 저 받침대를 직접 만드셨다는 건지는 정확히 못 물어보고 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아침으로 먹으려고 같이 시킨 햄 치즈 토스트 ! 홀그레인 소스가 발라져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그냥 빵이 넘 폭신폭신 바삭바삭 잘 구워졌다는 점 !?


월요일에 출근할 때 텀블러 들고, 테이크 아웃으로 한번 더 시켜볼까봐요





요건 포도몰에서 영화표 끊고, 기다리면서 뜨끈한 자스민 차랑 회사에서 굴러다니던 소니엔젤ㅋㅋ

마지막 한 컷 -*













블로그의 정보

MoonGom Studio

MoonGom

활동하기